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교환/환불 보낸 상품이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는 언제 되나요?
20180501FAQ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/환불 보낸 상품이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는 언제 되나요?
작성자 더바운스 (ip:)


반품 택배가 각 브랜드 물류 센터에 도착하더라도 도착 후 1~2일(영업일 기준) 정도의 물품 검수 기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
따라서 반품 택배가 도착했다는 택배 도착 문자(택배회사 발송)가 도착하더라도 즉시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고 일괄적으로 처리가 진행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. 

해당 기간 이후 지속적으로 환불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 [1:1 문의게시판] 또는 고객센터 (02-322-4573 11:30am ~ 06:30pm) 를 통하여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CS CENTER

  • 02-322-4573
  • 더바운스 온라인 스토어
  • - 평일 : 11:30am - 06:30pm (점심시간 : 02:00pm - 03:00pm)
  • - 통화량이 많을때는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.
  • -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  • 더바운스 오프라인 스토어 상수
  • 02-322-2296 (월~일 : 11:00am - 09:30pm)
  • 더바운스 오프라인 스토어 수원
  • 031-240-2243 (월~일 : 10:30am - 10:00pm)
  • 문의게시판자주 묻는 질문

OHTER INFO

  • 입금자명 불일치시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않습니다.
  • 입금 후 1시간 내 자동으로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시면
  • 더바운스 고객센터 or 1:1 게시판을 통해 수동확인을 신청해주세요.
  • 더바운스 입금계좌 안내
  • 국민은행 0125-010-4167-460
  • 우리은행 1002-037-920322
  • 하나은행 379-910017-26704
  • 예금주 : 이민재 더바운스